목차

    디아볼로 II : 레저렉션 실행오류 충돌 블루 스크린 문제 환불 해결 방법 

     

    일반적인 문제

    1.디아블로2:레저렉션 실행 시 예외 오류 표시와 함께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2.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다이블로 2:레저렉션이 오류를 표시한 후 종료됩니다

     

    플레이 중 충돌 현상이 발생할 경우

    1.컴퓨터가 재부팅되거나 블루스크린이 발생했을 경우

    블리자드 게임 실행 시 블루스크린 및 충돌이 발생하는 현상

     

    일반적인 문제

    블리자드 게임 플레이 중 컴퓨터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컴퓨터가 갑자기 재시작 되었습니다 게임 도중 블루스크린이 발생했습니다

     

    블루스크린 충돌의 경우 치명적인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다는 뜻입니다

    이런 오류는 운영체제가 손상되었거나 하드웨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 발생하며  원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들이 대상입니다

     

    해결방법

    1사용 중인 드라이버 및 운영체제를 업데이트하세요

     

    2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컴퓨터에  말웨어 또는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드라이버 또는 하드웨어를 접근할 수 없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한 블리자드 프로그램 설치 또는

    실행 불가 시 문제해결 방법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4시스템 파일 검사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사라지거나 손상된 윈도 파일을

    검사합니다

     

    5오버클럭된 부품을 사용할 경우 시스템 불안정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하드웨어의 오버클럭을 해제하여 사용해주세요(공장 오버클럭 포함)

     

    6 시스템 과열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7메모리 진단 도구를 실행합니다

     

    8위에 안내된 방법을 모두 확인한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 또는 근처 전문가에게 의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

    블리자드 제품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2. 사용 중인 컴퓨터가 디아블로 2:레지렉션 시스템 사양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아래는 윈도 환경에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입니다

    잠재적인 프로그램 변경에 따라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최소 사양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소사양
    운영체제:윈도 10
    프로세서:Intel® Core i3-3250 또는 AMD FX-4350
    비디오:Nvidia GTX 660 또는 AMD Radeon HD 7850
    메모리:8GM RAM
    용량:30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인터넷:광대역 인터넷 연결
    해상도:최소 1280 x 720 화면 해상도

     

    권장사양
    운영체제:윈도® 10
    프로세서:Intel® Core i5-9600k 또는 AMD Ryzen 5 2600
    비디오:Nvidia GTX 1060 또는 AMD Radeon RX 5500 XT
    메모리:16 GB RAM
    용량:30 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인터넷:광대역 인터넷 연결
    해상도:최소 1280 x 720 화면 해상도

     

    3호 완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드라이버 운영 체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오래된 드라이버 운영체제는 다양한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게임 이용 중

    문제를 겪고 계실 때 가장 먼저 확인해 보아야 할 사항이기도 합니다 드라이버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새로 구입한 컴퓨터는 오래된 드라이버 운영체제가 설치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몇몇 게임과 프로그램은 오래된 드라이버에서 더 잘 실행될 수 있으나 오래된

    드라이버는 다른 게임과 프로그램에 기술적인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저희가 지원하는 그래픽카드 목록을 확인하여 하드웨어가

    호환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디아블로 2 그래픽카드 확인하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하기

     

    4.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세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타사 프로그램은 블리자드 게임에 간섭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임시적으로 비활성화하여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종료 방법 확인하기

     

    본인 인증 무한 반복 현상

    휴면 계정 해제를 위한 본인 인증 시도 시 블리자드 가입자와 본인 인증을

    요청한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본인 인증 요청 창이 계속 팝업 됩니다

    계정 찾기를 통해 본인의 계정명을 다시 한번 꼭 확인해주세요

    위 내용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블리자드 계정 문제를 참고해주세요

     

    디아블로 레저렉션 Direct X 설치 문제

    Direct X 를 설치하는 도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래픽카드 업데이트 원도우10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를 했지만
    계속 Direct X 문제가 발생한다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설치 중에
    결제후 파일을 웹사이트에서 다운 받아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웹사이트에서 다운 받은 파일을 삭제하고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하신후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문제없이 설치후 작동됩니다 

     

    캐릭터 및 아이템, 초기화된 능력치 복구

    캐릭터 선택 창의 우측 하단 X 버튼은 '캐릭터 삭제' 메뉴입니다. 
    잘못 삭제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지원 팀에서는 
    사라진 캐릭터와 아이템 및 게임 활동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환불

    환불은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환불을 요청하셨다면 환불 조건에 따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여러차례 문의를 넣지 않으셔도 처리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내용의 문의를 반복적으로 접수할 경우 답변 대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 임금 기간 안내

    일반적인 환불금액의 입금은 문의가 처리된 이후부터

    최대 3영업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금이 입금되지 않았을때

    먼저 일반적인 환불금액의 입금은 최대3영업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직 환불금이 입금되지 않았다면 환불 신청 후 아직 입금기간이 되지 않은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기간이 지났음에도 입금되지 않았다면 환불이 아닌"결제취소"로 처리되었거나

    "입금정보 불일치"로 인해 환불이 지연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래와 같은 상황이 아닌지 확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실행오류 및 환불방법 글이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저:https://www.blizzard.com/k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